2014-12나섬이야기 > 노마드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노마드 이야기

   
2014-12나섬이야기


사랑하는 후원자님!
나섬의 삶은 정말 하나님의 인도하심이 아니면 불가능한 삶이었습니다. 학교 건축을 마무리하고 생각지도 못한 문제들이 계속해서 우리 앞길을 가로막았지만 그때마다 도우시는 은총으로  하나 둘씩 문제를 풀어가고 있지요. 함께 기도해주시고 도움을 주신 분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특별히 터키의 이호잣선교사 가정을 위해 기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지난 6월 중순에 네 식구는 이스탄불에 도착했지만 약 5개월 동안 이삿짐이 도착하지않아 고생하며 애를 태우고 있었습니다. 그러다 지난 11월 둘째 주간에 기다리던 이삿짐을 받았다고 합니다. 가족모두 이삿짐을 찾던 날 눈물을 흘렸다고 하네요. 그만큼 힘들었던 것이죠. 그동안 기도해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특히 저는 새로운 미션 하이웨이 프로젝트를 꿈꾸는 분들을 위하여 내년 2월 24일부터 8박9일의 일정으로 터키성지와 선교지 방문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참여를 바라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속히 제게 연락주십시오. 
존경하는 후원자님!
나섬에서는 올해에도 12월 14일(주일) 오후 6시부터 영락교회 베다니홀에서 ‘나섬송년문화축제’를 열 계획입니다. 일년 동안의 나섬사역을 위해 기도와 사랑으로 함께 하신 분들을 모시고 여는 매우 의미있는 행사입니다. 꼭 참석해주셔서 위로와 격려의 박수를 보내주십시오. 
지난 일년은 우리에게 꿈같은 시간이었습니다. 제 개인적으로는 사랑하는 아버지 장로님이 소천하시는 슬픔이 있었지만 한편으로는 몽골학교 건축을 마무리하고 새롭게 개교하는 기쁜 일도 있었습니다. 정말 다사다난했다는 말이 실감되는 한해를 보냈습니다. 이 모든 것들은 하나님의 은혜이며 또한 여러분의 사랑과 기도가 있었기에 가능한 일이었습니다. 이제 우리는 새로운 시작의 출발점에 서있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여러분도 지난 한 해 정말 수고하셨습니다. 그리고 감사했습니다. 유종의 미를 거두게 하시는 주의 은총이 후원자님과 함께 하시길 기도합니다. 안녕히 계십시오. 

[이 게시물은 최고관리자님에 의해 2016-07-01 11:18:46 노마드톡에서 복사 됨] http://nasom16.cafe24.com/bbs/board.php?bo_table=B02&wr_id=280


hi
   


[04982] 서울특별시 광진구 광장로 1(광장동 401-17)
나섬공동체 대표전화 : 02-458-2981 사단법인 나섬공동체 대표자 유해근
COPYRIGHT © NASOM COMMUNIT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