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정보취급방침
오시는길

TEL : 02-446-4195
FAX : 02-458-2982

서울시 광진구 광장로 1
(광장동 401-17)
나섬교회

COPYRIGHT© 2016
NASOMCHURCH
ALL RIGHTS RESERVED.



나섬사람들 이야기

> 교회소식 > 나섬사람들 이야기
bible
   
5월 가정의 달을 맞아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서 베드로전서 3장을 읽던 중 함께 나누었으면 좋겠다는 마음을 주셔서 적어 봅니다.  (벧전 3: 1~12)

아내 여러분에게 권합니다. 남편에게 찾한 아내가 되어, 남편의 필요를 들어 주십시오. 그러면 하나님 이야기에 무관심하던 남편도 여러분의 거룩하고 아름다운 삶에 감화를 받을 것입니다. 중요한 것은 외모(머리 모양, 몸의 걸친 보석, 옷차림)가 아니라 여러분의 내적 마음가짐 입니다.

내면의 아름다움을 계발하십시오. 내면을 온화하고 우아하게 꾸미십시오. 그것이야말로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일입니다. 전에 거룩하게 살았던 여인들은 하나님 앞에서 그와 같이 아름다웠고, 남편에게도 착하고 성실한 아내였습니다. 예컨대, 사라는 아브라함을 보면서 그는 "나의 사랑하는 남편"이라고 불렀습니다. 여러분도 걱정과 두려움 없이 그렇게 하면 사라의 참된 딸이 될 것입니다.

남편 여러분에게도 똑같이 권합니다. 아내에게 좋은 남편이 되십시오. 아내를 존중하고 기뻐하십시오. 여러분의 아내는 여자이기에 여러분 보다 연약합니다. 하지만 하나님의 은혜로 사는 새로운 삶 안에서는 여러분과 동등한 사람입니다. 여러분의 아내를 동등한 사람으로 존중하십시오. 그래야 여러분의 기도가 막히지 않을 것입니다.

요약해서 말합니다. 친절하고, 인정많고, 사랑하고, 자비로우며, 겸손한 사람이 되십시오. 이것은 여러분 모두에게 해당하는 사항이니, 한 사람도 빠짐없이 그렇게 하십시오. 앙갚음하거나 냉소적으로 비꼬는 말을 하지 마십시오. 오히려 축복해 주십시오. 축복이야말로 여러분이 할 일입니다. 그러면 여러분은 복덩어리가 되어 여러분도 복을 받게 될것입니다.

생명을 받아들이고 좋은 날 보기를 바라는이여! 그대가 할 일은 이것이니 곧 악담과 험담을 삼가고, 악을 물리치고 선을 장려하며 힘을 다해 평화를 추구하여라. 하나님께서 이 모든 일을 지켜보시고 인정해 주신다. 하나님께서 그의 간구에 귀를 기울이시고 응답해 주신다. 그러나 악을 행하는 자에게는 등을 돌리신다.

왜 남편과 아내를 빚대서 말씀을 하셨을까?
하나님께서 창조하신 가정이 바로 세워져야 교회도, 사회도, 바로 세워 갈 수 있다는 말씀일 것이다. 가정의 달 뿐만아니라 매일 매일 삶이 아내를 사랑하듯, 하나님을 사랑하고, 이웃을 더욱 사랑하는 사람이 되기를 결단해 봅니다.

 



h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