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민족평화네트워크
본문
희망의 하나님께서 여러분을 믿음에서 얻는 모든 기쁨과 평화로 채워주시어, 여러분의 희망이 성령의 힘으로 넘치시기를 바랍니다.
(로마서 15:13)
사역자소개
- 사역자 장상윤 목사(한민족평화네트워크)
사역자 박영수 선생(나섬아시아청소년학교)
사역자 박현옥 목사(담쟁이사역)
사역자 허성환 선교사(몽골평화캠프)
사역소개
한민족평화네트워크
남한과 북한 시민들 그리고 전 세계에 흩어져 있는 약 750만 코리안 디아스포라의 교류와 실천을 목적으로 하는 플랫폼이다.
한국베트남국제학교(Korea Vietnam International School. KOVIS)
국내 거주 베트남계 다문화가족의 치유와 인권보호 그리고 그 자녀들의 건전한 성장을 위하여 영어, 베트남어, 웹툰과 미술치료상담, 축구교실을 운영하고 있다.
나섬아시아청소년학교(서울시교육청 위탁)
중도입국청소년과 다문화가정 자녀를 대상으로 한국어, 한국문화, 심리상담 등 대안 교육을 제공하여 한국 사회 적응을 돕고 학업중단을 예방하여 미래 세대의 리더로 성장시킨다.
동북아(몽골)평화센터
몽골과 긴밀한 국제 교류를 바탕으로 한반도 통일 및 동북아 평화를 위한 베이스캠프의 필요성을 절감, 2016년 추가진위원회를 발족, 허성환선교사를 파송하였으며 2018년 몽골 거르더크 지역에 동북아 평화센터를 건립하였다. 다양한 국제 평화교류 프로그램을 기획, 운영해 나가며 한반도 평화통일 및 화해와 번영의 동북아의 분위기를 대내외적으로 확산해 나가는 전초기지가 되고자 한다.
담쟁이사역
2016년 이 땅의 통일 순례자들을 위한 새로운 만남과 교육의 장으로 탈북청년들과 함께 시작한 평화와 통일사역이다. 하나 된 조국의 비전을 품고, 평화와 화해를 통한 통일역량을 키우기 위해 현재 담쟁이 인문학 특강, 통일아카데미, 통일캠프 등 통일에 대한 인식 개선 및 통일을 준비하는 사역을 펼치고 있다.
후원참여방법
모임 : 매월 둘째주 주일 오후1시30분, 재한몽골학교
문의 : 02-458-2981(303) 장상윤 목사
문의 : 02-458-2981(303) 장상윤 목사